제 21회 강원도 고성 통일 명태축제 2019.10.17~10.20

728x90
반응형

“고성통일명태와 떠나는 평화 여행!”이라는 주제로 여러분을 고성 통일명태축제에 초대합니다.

맛있 GO!

고향 앞바다 덕에 걸어 놓은 북어 몇 마리 걷어다가 방망이로 두드려 가족들과 함께 뜯어먹던 그 추억의 맛 그대로를 통일의 고장이자 명태의 고장인 고성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재밌 GO!

가족, 연인,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명태 체험프로그램으로 고성 통일명태축제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즐겁 GO!

행운의 통일 명태를 찾아라!, 활어 맨손잡기 체험, 어선 무료시승체험 등 다양한 힐링 바다 문화 체험을 통해 동해안 최북단 청 정지역 고성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신나 GO!

청소년 페스티벌, 고성 군인페스티벌, 명태 노래 자랑 등 다양한 사람들의 개성이 발산되는 고성방가 페스티벌을 정겹고 열정이 있는 고성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2019년 제21회를 맞이하는 고성 통일명태축제에 함께 하셔서 가을 바다의 낭만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명칭 : 제 21회 고성통일명태축제
- 주제 : 고성통일명태와 떠나는 평화 여행!
- 슬로건 : 고성통일명태 맛있 GO! 재밌 GO! 즐겁 GO! 신나 GO!
- 기간 : 2019. 10. 17 (목) ~ 10. 20 (일) / 4일간
- 장소 :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거진11리 해변 일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myeongtae.com

 

고성통일명태축제

강원도 고성 명태의 본고장 고성군 거진항에서 진행되는 명태축제, 체험행사, 공연행사, 명태체험행사

myeongta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