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수욕장 전망대

반응형

속초해수욕장 전망대
동해안 해안가를 따라 펼쳐지는 속초바다의 풍경과 정취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망대 한가운데 서서 바라보는 바다 풍경과 속초 해안, 그리고 병풍처럼 서있는 설악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도가 심해도 시내와 근접해 있어 안전하게 서핑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합니다.

바다 한가운데로 이어져 있어 바다를 온몸으로 느끼며 멋진 풍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입구부터 예쁜 조형물이 있어, 가만히 있어도 발길이 절로 가는 곳이네요.

소라, 산호 조형물이 눈에 들어 옵니다.
우측에 예쁜 표지석이 서 있는데요. 그 글을 읽어보면 소라와 산호를 왜 만들어 놓았는지 이해가  됩니다.

전망대 맨 끝에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작업 중에 있네요.


요 표지석글을 확대해서 읽어 보시면 재미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들과 함께 가서 보시면, 절대로 못잊을 만한 글이라, 사랑이 오래도록 영원할 겁니다.

전망대 후미에서 속초시를 바라보면 담아 보았습니다.
맑은 날 푸른 하늘과 뭉게 구름이 정말 기분 좋게 합니다.
고층 건물이 설악산을 가려 좀 아쉽기도 하네요.

속초해변 풍경입니다. 여름이 아니다 보니, 사람들이 별로 없지만, 속초의 풍경을 즐기기 위해 찾아 오는 여행객들에게는 필수 코스입니다.
멀리 성같이 나온 건물이 있는데, 롯데리조트입니다.

이 해안을 쭉 따라 올라 끝부분에 보이는게 속초항과 동명항 그리고 속초팔경의 하나인 등대전망대가 보입니다.

물가에 있기는 추운 날이지만, 서핑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이 신나게 파도를 즐기고 있네요.
신나는 기분 때문에 추위도 잊었을겁니다.
청춘들이 좋기는 좋네요.
왠지 부러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