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담긴 작은 선물 3종젓갈세트

728x90
반응형

젓갈세트입니다. 에그~~젓갈 좋아하는 것은 어찌 알았는지.ㅎㅎ

입맛없을 때는 짭짜름한 젓갈이 입맛을 돋을 때가 많지요.

포장도 선물용이다 보니 잘만들었네요.

깔끔하고 보기도 좋습니다.

명태 알로 만든 명랑젓,씨알젓은 잘모르겠네요 나중에 먹어 봐야 뭘로 만들었는지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명태회무침이야 명태코다리로 만든 것이겠지요. 요렇게 이루어진 3종세트네요.

비닐에 담아 스치로폼박스에 담아 장기간 보관도 가능하고 먹기도 편하게 만들었습니다.예전에는 플라스틱 통을 이용하여 비닐에 담겨 있었거든요.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 들어 있네요. 몇끼 먹기는 좋게 만들었습니다.

이게 아무리 맛있어도 젓가락이 자주가고, 보관을 잘못하면 맛이 변하게 되어 있거든요.

 

몇번 먹고 새로 사는 것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다음에 다시 찾을 수 있거든요. 맘에 듭니다.

한동안 잘먹을 것 같습니다.

설명절 선물린것 같은데, 명절선물이 요즘 같이 생활들이 어려울 때 서민들에게 먹는 것이나 생필품이 최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