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날씨 요즘 눈만 오면 폭설로 변하네요

728x90
반응형
속초날씨가 요즘은 눈이 왔다하면 폭설로 변하네요.
앞을 분간하기 힘들 정도로 눈이 옵니다.
앞으로 얼마나 올란가 모르겠습니다.
제설작업을 아직도 하고 있는곳도 있는데, 이렇게 되면 어찌하라고.

쪼~~~께 오고 말았으면 좋겠는데, 분위기를 보니 그렇치 못할 듯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더 세차게 쏟아지며, 이제는 발목까지 푹푹 빠집니다.

국민안전처의 뒷북치기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하질 않네요.
위에 보시면 눈이 이렇게 많이 왔는데요.
지금 문자가 날아 왔네요.
뭐, 중계방송국으로 바꿔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눈온 풍경은 아름답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