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을 청대산에서 잡는 분도 계시네요

728x90
반응형

요즘 속초가 포켓몬 헌터로 인해 때아난 축제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동네 꼬마서부터 어른들까지 때와 장소를 막론하고 포켓몬을 잡고 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주로 엑스포장 주변에서 고개를 숙이고 핸드폰을 들여다보며 여기저기를 혜매는 모습으로 인해 차량 운전에 많은 위험이 있기도 했지요.

지금은 여기저기 속초전역에서 난리아닌 난리들이지요. 우리아들 직장에서도 남녀노소 직장상하관계를 막론하고 어플을 깔고 포켓몬을 잡는다고하네요.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며, 서울에서 속초오는 버스예매가 항상 만차라고하네요, 버스회사도 때아닌 특수를 맛보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야심한 밤에 아이들이 모여 포켓몬을 잡는 모습들입니다.

그런데, 속초팔경의 하나인 청대산에서도 포켓몬을 사냥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페북에 올라 온 사진인데요. 시내에서 잡는 모습은 많이 보았는데, 이제는 산에서도 포켓몬을 잡고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 어플을 깔지 않았지만, 이런 모습들 보는것도 재미있네요.^^

맨 아래사진은 청대산이 비가오거나 눈이오면 길이 무척 질퍽질퍽하고, 가뭄때는 먼지도 많이납니다. 산에 저게 뭐야하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런 먼지나고 짛퍽질퍽함을 개선하고자 속초시에서 야자매트를 설치하였습니다.

저는 무릎에 좋지 않아 그전에는 충격이 그대로 왔었는데, 요거 밟고 다니니, 푹신푹신한게 한결 부담이 덜가요^^

728x90
반응형